베xx하우스 가서 모든 아기띠 다 착용해보고 골랐어요!재질도 부들부들하고 아기와 밀착되는 느낌이 다른 아기띠보다 좋더라구요!아기띠하면 한겨울 아닌 이상. 무조건 더울 수 밖에 없어서 메쉬로 골랐구요.등판이 지퍼로 돼있어서 열면 메쉬면이 덧대있어서 선풍기 쏴주면 아기가 그래도 덜 더워할 것 같아요😀찍찍이 디테일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사이드 포켓도 은근 알차서 집 앞 나갈때 핸드폰, 카드. 립밤정도로 필수 소지품만 간단하게 챙겨나가기 좋을 거 같구요.어깨띠 고정하는 게 버클이 아니라 쉽게 착용할 수 있어 너무 좋네요.앞보기모드도 애기가 좋아할 거 같고 6개월 이후 힙시트로 변경해서 쓸 때 허리로 힘이 분산돼서 덜 무거울 거 같아요!베이지 컬러로 구매했는데 포근해보이는 색상이고 어떤 옷이든 잘 어울리는 색상이라 아기띠 너무 잘산 거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