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아기띠 고민 많았어요.이 브랜드 저브랜드 다 따져가며 한 두세달은 고민한거 같은데 결국은 포그내였습니다! 여름아기라 메쉬로 사고싶었고, 가볍고 무엇보다도 혼자 사용하기에도 너무 안성맞춤이고 직접 베이비하우스 방문하여 사용감 확인 후 구매완료했어요. 3 in 1 할까 4 in1 할까 이고민이 제일 깊었는데, 신생아때도 분명 필요로 할꺼같아서 잠깐 쓸꺼같지만 가격차이 크게 안나서 바로 4 in 1으로 구매했습니다. 요즘 제 주변 모두 포그내에요~! ㅋㅋ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