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뵨 미니를 백일 가까이 썼는데 아기 몸무게가 5-6kg 넘어가니까 어깨가 너무 아프더라구요사실 베이비뵨 하모니랑 포그내랑 고민 많이했었는데 오프라인매장가서 직접 둘다 착용해보고 포그내로 구매했어요 나중에 6개월쯤 아기가 앉을수있을때 힙시트를 쓸수있는부분이 편해보이더라구요아기띠도 한두푼이 아닌데 이래저래 활용도가 높고 오래쓸수있는걸로 잘산거같아요소재좋고 디자인 색감 다 맘에 들어요남편도 써보고 좋다고 하니 더 만족스럽네요 😊
포그내